밀레 식기 세척기를 구매 했다. 인테리어를 새로 하고 주방은 이케아로 하면서 싱크대의 오른쪽에 밀레 식기 세척기를 설치하였다.
밀레 식기 세척기 G5214 C SCi 사용후기
G5214 C SCi 모델은 빌트인 모델로 싱크대를 짤때 크기도 미리 반영을 해야한다. 이케아 싱크대를 구성할때 위치와 충분한 크기를 고려 해야한다는 것이다.
식기세척기는 현대백화점에서 구매 했다. 식기세척기, 인덕션, 냉장고와 냉동고 모두 밀레에서 구매했다.
식기세척기는 매일 저녁마다 돌리고 있고 생각보다 편리하고 세척이 아주 잘되고 있어서 설겆이를 잘하는 주방 보조를 둔 느낌이다.
식기 세척기는 3단으로 구성이 되어있다. 높낮이를 조절할수있다. 아직까지는 해보지 않았다. 가장 밑에는 냄비, 후라이팬, 전기밥솥(내솥)을 넣는다. 가끔 텀블러나 보온병을 넣기도 한다.
두번째(중간층)에는 밥그릇, 국그릇, 머그컵 등을 올린다. 모두 입이 닿는 부분이 아래로 향하게 올려둔다.
마지막으로 가장 위층에는 숟가락, 젓가락, 칼, 가위, 집게 등을 올리고 있다.
현재 사용중 느낀 장점
- 65도 빠른 세척 기능으로 사용하면 1시간 이내로 세척이 완료 된다.
- 밀레 식기 세척기 세제가 꽤 괜찮다. 1개를 반으로 나눠서 사용중이다.
- G5214 C SCi 이 모델은 작동이 끝나면 자동으로 문이 열린다.
- 문은 10cm 가량 열리고 힘을 줘서 당겼을때 열리게 되어있어서 안전하다.
- 삼겹살을 돌리고 기름에 찌든 메쉬망과 받침대도 시원하게 세척이 된다.
- 찌든 기름때를 돌릴때에는 밀레 식기 세척기 세제와 구연산을 같이 넣어준다.
- 컵과 그릇이 뜨겁게 소독되어 나와서 예전에 설겆이를 하고 물이 말랐을때 물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는다.
구매하는곳
밀레 식기 세척기는 할인이나 프로모션이 잘 없다.
그리고 가장 많이 판매되는 모델의 경우에는 할인이 제공 되지가 않는다.
7천번대로 넘어가야 할인이나 프로모션이 가능하다. 그리고 구매하는 제품의 갯수에 따라 할인이 되기도 한다.
인터넷에서 구매도 가능은 하지만 설치 조율, A/S문제를 생각해서 현대 백화점에서 구매 했다.
식기 세척기 이케아 보드뷘
밀레 식기 세척기 앞면은 이케아의 보드뷘의 앞판과 완전히 딱 맞는 사이즈로 나온다.
싱크대의 일관성을 맞추기 위해서 식기세척기의 도어부분을 이케아의 보드뷘으로 마감하였다.
사이즈가 맞게 나와서 아주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