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에서 도브 센서티브 비누 75g 12개를 구매했다. 상품평도 많고 꾸준히 사용하는 사람이 많은것 같아서 구매했다. 도브 비누에 대해서는 좋은 인식을 갖고 있기도 했다.

목차
도브 센서티브 비누 향 및 거품
도브 센서티브 비누는 처음 사용해보았다. 이 비누는 아주 민감한 피부를 갖고 있는 사람이 쓰기에 좋은것 같다. 아주 민감한 피부, 조금의 화학적인 제품에 반응이 일어나는 사람에게는 추천하고 싶다.
하지만 나는 도브 비누의 부드러운 향과 뜨거운 물에 살짝 녹는 느낌의 약간의 물렁한 느낌의 도브 비누를 원했나보다. 그 제품과는 완전히 다른 제품이다.
그 제품은 도브 화이트 뷰티바 라는 제품이다. 그 제품의 이미지만 생각하고 센서티브를 구매했으니 완전히 다른 느낌인것을 구매하고 알게 되었다.
- 도브 센서티브 비누는 완전히 무자극, 무향의 제품이고 단단한 것이 특징이다.
- 도브 화이트 뷰티바를 좋아했다면 센서티브 비누는 안맞을 것이다.
- 도브 화이트 뷰티바는 도브만의 향이 있고 살짝 물렁한 느낌이 있다.
- 피부가 정말 민감하다면 도브 센서티브를 권하겠지만, 심하지 않는다면 화이트 뷰티바를 선택하는것이 좋겠다.
- 화이트 뷰티바는 금방 사용한다면, 센서티브 뷰티바는 오래 사용하는 느낌이다.
센서티브 사용후기
75g으로 크기가 작다. 거품은 아주 많이 나는 편이고 던져도 흠집이 많이 안나는 타입으로 아주 단단한 것이 특징이다.
센서티브의 가장 중요한 무자극, 민감한 피부를 타겟으로 나온 제품이다. 따라서 향이 전혀 없다. 비누 향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향이 전혀 없기 때문에 무미건조한 느낌을 받을수있다.
하지만 비누 거품이 아주 풍성하고 비누 사이즈가 작아서 비누를 정말 좋아하는 타입이라면 그래도 12개는 질리지 않게 사용할것 같다.
하지만 화이트 뷰티바 이미지가 강하게 있어서 도브 제품이 맞는지? 의심이 드는 느낌이다.
- 거품이 많다.
- 작고 단단하다.
- 향이 적고 자극이 없다.
- 사용하고 나서 피부가 가렵거나 반응이 일어나지 않았다.
- 무자극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차이가 있을수 있다.
결론
센서티브 제품은 12개에 약 13,000원에 판매중이고 화이트 뷰티바는 12개에 약 15,000원에 판매중이다. 만약 화이트 뷰티바를 사용하여 만족하였는데, 가격때문에 센서티브를 선택한다면 조금 비추천을 하고 싶다.
12개의 비누를 다 사용하려면 꽤 많은 시간이 걸린다. 따라서 정말 마음에 드는 비누를 선택하여 사용하는것이 훨씬 현명하다고 생각한다.
나는 피부가 그렇게 민감하지는 않고, 센서티브 제품을 사용해보지도 않았지만 조금 저렴한 센서티브는 어떨까 하고 구매해서 조금 후회를 하고 있다.
2천원 차이에 12개를 언제 다 사용하나? 라는 생각이 들고 있기 때문이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