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키보드에 시원하게 아메리카노를 쏟았어요. 이런 순간에 얼른 닦아야 하겠지만 추후에 어떠한 반응이 오는지 관찰을 하기 위해서 사진을 찍어두었습니다.
다행이 시럽이 들어가지 않은 아메리카노였고 아주 묽었습니다. 저의 책상은 꽤나 더럽고 지저분해서 자주 커피를 엎어버리는 편입니다.
키보드에 아메리카노
벌써 이번이 두번째인것 같습니다. 키보드에 무얼 쏟는지가 가장 중요한것 같습니다. 고장은 안났구요. 특별한 반응은 없었습니다.
쏟은 상태에서 얼른 물티슈로 키보드위에 엎질러진 커피를 닦아내었고 키보드를 뒤집은 상태에서 스윙을 해서 키보드 사이에 있는 아메리카노를 털었습니다.
지난주 목요일에 키보드에 아메리카노를 엎질렀고 4일정도가 지난 지금은 키보드에 전혀 지장이 없는 상태입니다.
일단 빠르게 물기를 닦아내었고 걸쭉한 음료가 아닌 묽은 상태였기 때문에 피해가 없었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매직키보드는 틈새 부분에 물기제거만 빨리 하면 특별한 문제가 없기 때문에 괜찮았던것 같습니다.
만약 기계식 키보드였다면 틈새가 깊어서 청소하기에 조금 어려움이 있었을것 같습니다.

매직키보드의 음료를 쏟았을때 장점
- 틈이 적어서 물기만 빠르게 제거하면 문제가 없다.
- 슬림한 디자인으로 뒤집어서 얼른 스윙을 하면 물기가 제거가 된다.
- 가끔 뒤집어서 툭툭 털어주면 먼지가 꽤 떨어진다.
- 구조가 심플해서 청소하기가 아주 편리하다.
물기로 인하여 고장을 유발할수가 있습니다. 일부러 물을 붓는것은 고장을 일으키게 할수있습니다.
하지만 어쩔수없이 물을 엎질렀다면 얼른 대처하면 고장을 방지할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인 경험이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