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폼 리퀴드 액상 제품을 구매하고 사용한 후기를 남깁니다. 엄지손가락의 윗부분을 4긁혔는데요. 계속 접히는 부분이다보니 상처가 잘 아물지를 않았습니다.
잘 아물지 않는 상처를 계속 두었다가는 덧날것 같아서 바로 약국으로 갔습니다. 약국에서 메디폼을 구매해야겠다고 생각하고 방문을 했는데 메디폼 리퀴드 제품도 있었네요.
메디폼 리퀴드 사용후기
그래서 메디폼과 리퀴드 제품을 모두 구매했습니다. 메디폼과 메디폼 리퀴드 2개 제품을 약국에서 18,000원에 구매했습니다.
메디폼 제품은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입니다. 아래 사진의 리퀴드는 새로 나온 제품입니다. 그동안 사용했던 밴드 방식이 아닌 액상으로 상처부위를 보호해주는 방식입니다.
따라서 여러번 사용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이번 상처를 치료하는데 10%도 사용하지 않아서 구매해두면 두고두고 쓸것같습니다. 하지만 장시간 사용하지 않으면 말라버릴것 같습니다.


작은 상처에 붙이기 좋은 메디폼 밴드입니다. 메디폼의 장점은 상처부위에 오염이나 물이 닿지 않게 해주며 진물을 잡아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상처를 자연스럽게 회복시켜주는 효과 까지 있어서 많이 유명해진 제품인것 같습니다.


리퀴드는 크기가 판콜 작은병 정도 되는 크기입니다. 그리고 그 안에는 투명한 붓이 있고 상처부위에 리퀴드를 떨어뜨려 발라주면 됩니다.
상처부위를 코팅해주는 방식입니다. 따라서 밴드를 붙이기 힘든 굽어진 상처부위나 손가락 같은 부위에 바르기 좋은 연고입니다.
마데카솔을 바르고 밴드를 마무리 하더라도 금방 벗겨지거나 약이 지워지지만 메디폼 리퀴드는 상처부위에 딱 달라붙어서 떨어지지 않고 상처를 보호 해줍니다.
큰 상처에는 메디폼이 좋을것 같고 작은 상처에는 액상 타입의 리퀴드가 좋을것 같습니다. 밴드를 붙이기 힘든곳에는 특히 리퀴드 제품이 좋을것 같습니다.


구매하는 곳
약국에서 10,000원에 구매한것 같았는데 쿠팡에서는 6,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역시 약은 급할때 구매할때가 가장 비싼것 같습니다.
상비약으로 사두면 좋을것 같습니다. 냄새는 약간 순간 접착제 냄새가 나는 편이고 발라주었을때 약간 따끔 하긴 하지만 확실히 상처 보호가 잘되고 회복이 빨라지는것을 느낍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 하시면 제품 구매 페이지로 이동 됩니다. 메디폼 제품을 인터넷으로 구매할수있다는 사실을 이번에 알게 되었습니다.
급하지 않다면 로켓배송으로 다음날 아침에 받는 방법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